안녕하세요.
회원가입시 가입버튼을 누르면 정상적인 접근이 아니라며 회원가입이 안되는 경우가 발생하였습니다.
여러군데 테스트를 한 결과 브라우져의 업데이트에 따른 문제가 있지 않나 싶습니다.
앨리스의 쇼핑몰은 가장 보편적이고 일반적인 환경에서 개발되어져 있습니다.
혹시나 브라우져가 악성코드에 노출되었거나, 익스플로어8, 9 이하에서 사용하시는 경우 간혹 발생할 수 있습니다.
인터넷 익스플로어 및 크롬 등을 최신의 버전을 사용해서 회원가입을 해보시기를 권장합니다.
최대한 빠른 시일내에 여러 테스트를 거쳐 모든 곳에서 문제없이 회원가입이 되도록 조치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